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글쓰기, 꾸미기

티스토리 가입방법 스킨선택과 글쓰기

오늘은 티스토리 가입방법과 스킨선택법 그리고 글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주변에서 티스토리를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어떤 건지 궁금해서 저도 오늘 티스토리 가입에 도전해봤습니다.

 

알아두셔야 할 게 있어요.

 

티스토리 회원 가입은 모바일은 안됩니다.

PC버전으로 하셔야 가능합니다.

 

그럼 차근차근 알아볼게요.


<티스토리 가입 방법>

 

 

1. PC에서 다음으로 들어가서 티스토리를 검색합니다.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2.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전체 동의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3. 아이디와 비밀번호

   블로그 이름과 주소를 정해 입력해 줍니다.

   로봇체크를 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4.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티스토리에서 회원 가입 축하 메일이 옵니다.

   이메일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5. 다시 티스토리에 로그인 합니다.

 

 

 

 

 

 

6. 티스토리에 정상적으로 가입이 되었어요.

  티스토리에서 환영글이 있네요.

  이제 편집이나 새글을 눌러서 내가 원하는 글을 새롭게 작성하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티스토리 스킨 선택>

 

 

티스토리 스킨으로 들어가면 내가 원하는 글쓰기의 방향에 맞게 다양한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초보니까 초보를 선택해 스킨을 골랐습니다.

 

 

 

 

 

 

매거진 미니멀 반응형 블로그형 사이트 초보 커버 지원 등 다양한 스킨을 선택 가능합니다.

 

 

 


오늘 티스토리를 가입하고

스킨도 선택하고

이렇게 글도 처음 작성해 봤네요.

 

처음 접해본 거라 어려울 것 같았는데

하다보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티스토리 편하게 시작해 보세요~

'티스토리 > 글쓰기, 꾸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썸네일 오류 해결하기  (0) 2020.10.10